메인페이지에서 문의
모바일모드
광고문의  |  고객센터  |  설문조사




149건
37건
대구 , 언니 , 숙식 , 알바 , 업소 , 초보 , 주점 , 서울 , 당일지급
메인 > 커뮤니티 > 시크릿수다방 > 상세보기  
회원로그인 sns로그인

3d 클라우드 인기검색어

경상남도 최고의 명소는?
국사봉이얌
천황산
지리산
대성산
천태산
유흥 관련 핫이슈나 각종 정보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.
제목 가게 자꾸 돈 밀려서 주는데요.. 2018-04-09 00:08:34
작성인
익명 트위터로 보내기
조회 : 120   추천: 0
부장새키가 자꾸 돈 밀려서 주는데요 담에줄게 담에줄게 ㅅㅂ

계속 핑계대면서 돈 늦게주는데

이ㅅㄲ도 박한다고 제 돈 쳐날려먹은거 아니겠죠 

아니 밀릴이유가 없는데 진심 도박이나 술쳐먹는다고 내돈쓰는거같은데

지금 300정도 밀렸는데 진짜 스트레스네여

돈 안주고 잡아떼면 어떡해야대나여...

진짜 생활비도 다 써가는데 이새키때문에 일수까지 알아보고있고

시발 진짜 미치겠네여

저랑 비슷한 경험있는 언니들 있나여

 익명 신고해버려요 카톡이랑 증거 다 수집해서. 아님 가게에서 남들 다 듣게 돈달라고 소리지르면서 쪽주던가 2018-04-09 00:39:23
 익명 제가 아는언니는 사장한테 말한다하니까 바로 입금해줬다던데여 2018-04-09 03:25:09
 익명 신고해도 안준다고 버티면 받기 힘들어요 그사람이 어려워하는 더 윗사람한테 말한다고하시는게 나을듯해요 2018-04-09 13:53:27
 익명 얼릉 받고 옮겨여 ㄷㄷㄷ 2018-04-10 04:24:03
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.
도배방지키  2586596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.
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