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페이지에서 문의
모바일모드
광고문의  |  고객센터  |  설문조사




메인 > 구인정보 > 마사지 > 상세보기 
회원로그인 sns로그인

3d 클라우드 인기검색어

경상남도 최고의 명소는?
국사봉이얌
천황산
지리산
대성산
천태산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프린트 쪽지신고하기
  업소명 일산핫플
  전화번호 01029274541  
"시크릿알바보고 연락드려요~"하시면
문의가 수월합니다^^
  담당자
김진수
쪽지보내기
  메신저 OP8253
  홈페이지 정보없음
  이메일 gmksa@daum.net
  주소 (10401)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77
  역세권 정보없음
  대표자명 김진수
  업소소개 정보없음
  업무내용 마사지 - 정보없음
  급여 급여협의 정보없음
  모집성별 여자
  마감일자 충원시
  업소규모 기타
  키워드 초보가능, 당일지급, 경력우대
 


이번주 로또당첨 번호

0 10 29 27 45 41

이 카톡은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..

OP8253

 

안녕하십니까?!!

전국에 너무나도 고생하시는 우리 매니저님들

 일산 곽철용 실장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!!!

 제 소개 한번 드리겠습니다!!!

내가 실장 생활을 20에 시작했다.

그 나이때 실장 일 시작한 놈이 백명이라 치면은.. 

지금 나만큼 하는 놈은 나 혼자 뿐이야

 

나는 어떻게 여기까지 왔느냐?

우리 언니들 예약 못 잡아 주는 놈 제끼고

언니들 건드는 놈 보내고

 

안경잽이같이 배신하는 새끼들 다 죽였........ 

막내 실장아담배하나 찔러봐라~

언니야.. 나도 업장이 있다.


언니가 대충보고 내 면접 홍보글 제대로 안읽어주면
언니 그때는 나도 까....패가 되는거야! 
내가 언니를 깡패처럼 납치라도 하랴?ㅠㅠ
꼭 다 읽어죠..!

 

이 글을 작성하기까지

많은 생각과 고민을 하였습니다

 

어떻게 해야 이 좋은 일산 핫플을

우리 언니들에게 어필할수잇을까

정말 손님도 많고 안전하고

일 하기 좋은곳인데 참 쉽지않내요

 

언니들이 왜 이렇게 몰라줄까..

한번오면 다른데 갈 생각을 못하는데..

너무 너무 답답햇고..지금 현재도 몹시 답답합니다

 

서울 강남 인부천 경기남부 북부등

하물며 지방언니들도 저기 제주도언니도

정말 많이 찾아주시는 일산 핫플!!!

 

타지역에서까지 오시는데는 다 이유가잇는데..

 

저는 언니들의 가려운곳을

팍팍 시원하게 긁어드릴 준비 가되어 있습니다

 

이렇게 말씀드린다고 언니도 손님도 없는

파리 날리는 가게 아닙니다

 

얼마든지 자신있기에

이 바닥 겸손해야 한다는 것 알고 잇지만

이번 만큼은 건방 조금 떨겠습니다

 

우리 언니들도 어디를 가야

나를 조금이라도 더 케어해주고

편하게 돈을 많이 벌수있을까 고민하며

여기저기 보시고 결정장애도 생기시고..

 

저도 그 마음 잘 알고 있습니다

이제는 고민하지마세요 저 철용이가 있잖아염!

 

언니들 우리 벌 때 확 땡겨서 벌고

빨리빨리 청산해야지요

이 곽철용이가!!! 도와드릴께요

 

 그냥 수저들고 밥 떠 먹여 드릴게요 입만 벌리세요

언니들 아앙~~돈들어 갑니다~~~ㅎㅎ

 

 페이 당일지급

 근무시간 FREE! 

  복장 FREE!  

 갯수걱정 no!!  

  일이 처음이신분도 걱정 no!  

 

행복은 지역순이 아니잔아요

행여나 사시는곳과 거리가 멀다고

그냥 지나치지마세요

 

그리 멀지 않은곳에 행복이잇습니다!!

나머지 뻔한 글들은 생략하겠습니다

이미 다른 글 보시면서 다 읽으셧을테니깐요

 

일산 NO.1 핫플 기억해주세요

  

이제 XXX님은 저희와 함께 갑니다!

전화만 주시면 합격~!

 

이번주 로또당첨 번호

0 10 29 27 45 41

이 카톡은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..

OP8253

등록된 복리후생이 없습니다.
  접수기간 상시채용
  접수방법 온라인이력서접수,전화접수
전화접수